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Brand Story
Brand Story

평범한 주부였던 이지원 대표는 2002년 가을 동대문시장에서 '뉘앙스'라는 브랜드로 작은 규모의 패션 액세서리 사업을 동생 이혜리 디자이너와 함께 시작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타사제품을 구입해서 소매로 시작하다가 조금씩 자체적으로 디자인, 생산하여 판매량을 늘렸고 2006년에는 남대문 액세서리 상가로 옮기면서 100% 자사제품을 도매하는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뉘앙스'는 타사와 차별화 되는 디자인, 즉 과감하고 은은한 색감의 매치, 현대적이고 발랄하며 세련된 느낌의 제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시장에서의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매출의 급성장을 이루게 되고, 그 결과 해마다 사업을 확장하여 3년 만에 100평 규모의 사무실로 이전 하였고 국내를 넘어서 해외시장으로 진출하게 됩니다.

특히 중국에서 한국의 대표 액세서리 업체로서의 인지도를 굳히게 되었으나 그에 따른 부작용에 직면하게 됩니다. 즉, 많은 카피제품이 생산되면서 어려움도 겪게 되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뉘앙스는 더욱 차별화된 고품질의 제품을 위한 소재개발과 코팅, 도금기술 향상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이제 뉘앙스는 제품의 품질은 동종의 다른 업체들보다 월등함을 자신할 수 있습니다.

뉘앙스는 액세서리 도매업체로서 최초로 로고 상표를 등록하여 이미지를 부각시켰고, 이제 뉘앙스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020년 9월부터 토털 패션 브랜드 사업을 시작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뉘앙스는 당신의 품격을 높여줍니다'라는 슬로건 하에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정직한 기업이 되고자 이지원 대표와 이혜리 디자이너 그리고 이대훈 팀장은 패밀리 그룹으로서의 남다른 각오와 열정을 보여줄 것입니다.

[ 디자이너 프로필 ]
- 이름 : 이 혜 리
- 직위 : 전무/수석 디자이너
- 학력 : 'Marangoni' in Italy 에서 패션 액세서리 Master's course 과정 수료
- 경력
2002. 10 ~ 현재 'NUANCE'에 수석 디자이너로 재직
2018. 07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공식협찬 키링 디자인
Tooniverse '기억하리' 공식협찬 액세서리 총괄 디자인
2017. 09 파리 Premiere Classe 박람회 책임 디자이너로 참가
2017. 09 ~ 현재 AJIDOU, RiotLILY 업체와 디자인 협력 계약 채결 - 책임 디자이너
2016. 11 ~ 현재 Disney China ODM 총괄 디자이너
2015. 09 ~ 현재 홍콩 AFJA 박람회 책임 디자이너로 참가
2012. 03 ~ 2014. 09 'QDA' 와 협력 책임 디자이너
2006. 03 'NUANCE' 로고, 마크 디자인
2003. 04 ~ 2006. 09 Luxury Girl2 와 협력 책임 디자이너
[ Show room ]
 

위치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